C:\Users\bnmva\Desktop\영상\봉봉블로그\짜잘이들\큐알코드 공감주세요


요렇게 포장이 되어 날아온답니다 ㅎㅎ

주소는 뽀샵처리 했어요


후면-본인외 개봉금지


구성품은 이런식으로 날아오게됩니다

저는 무지를 좋아해서

무지를 선택했어용

왼측 상단에는 이름이 적혀오지만

실명은 공개하지 않는거로

ㅎㅎㅎㅎ

뭐 혜택은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지마켓, 옥션,커피전문점, 예스24에서 3천원정도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고

대형마트와 주유 멜론과 씨지뷔 할인등이 있겠네요


 



가이드 라인인데

재분실시 2천원이 들어가고요

후불교통카드가 가능하단점이 좋네요

아 이제 교통카드 충전 안해도 되는건가

요거슨 약관이 되겠습니다 물론 읽지 않았습니다


기프트라고해서

아무도 모르는 봉봉이만을 위한

문화상품권이 준비되어 있을꺼라고

내심 기대를 했습니다 ㅎㅎㅎ 



깜찍한게 왔군요

좋아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이렇게 뒤집어보면

네... 요약정리 되어있죠...

일단 하나씩 살펴봅시다

머 이렇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용도구요.. 주륵

이거좋네요 

만약 카드 잃어버리면

뱅크앱에서 바로 꺼버리면 사용중지됩니다



할인의 기준이 달라졌죠

이제는 캐시백으로 쓴다라..

제가 돈버는 직장인이 아니고

학생인지라

캐시백이 엄청 좋다고 느끼진 못하겠습니다

일단 사용을 할수가 있어야... 주륵

지에스에서 출금하는건 꽁짜라고 들었는데

음.. 돈도 안들어있고 빠져나갈까봐 무서워서 ㅡㅡㅋㅋㅋ


이렇게 카카오 체크카드에 대한 간단한 개봉 리뷰가 되겠습니다

대단한 선물은 없었지만 그래도 뭔가 새거를 받아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 Recent posts

img {max-width: 100%;}